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제훈 박정민 영화 파수꾼 줄거리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2:48

    이재훈 박정민 영화 파수꾼 줄거리도 연기력이 탄탄한 배우들이죠.​​


    >


    목하훈과 박정민이 함께 과인해온 영화로 유명합니다. 또한 독립영화 중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보고 유명해진 영화 파수꾼 기태의 아버지는 영화로 희준을 방문했습니다. 먼저 죽은 기태에 대한 말을 들려달라고 부탁하는 것부터 영화는 시작됩니다. 기태, 희준, 동윤이는 고등학교 베스트 프렌드입니다. 만과인에서 여자애들 얘기하고 놀기 좋아하는 다른 고등학생들처럼 말이야. 그러므로 그들 3명은 다른 여자 친구들과 재미로 월미도로 놀러 가지요. 희준을 좋아하는 여자아이는 기태를 좋아하기 때문에 기태에게 고백합니다.하지만 기태는 희준 때문에 거절했어요. 그런데 희준이는 고백하는 모습까지 보이겠습니다.


    >


    기태와 희준이가 물을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쁘게 하지 않는데 희준이 그 여자애와 무엇을 했냐고 물어보고 비꼬기 시작하네요, 그래도 여전히 가장 친한 칭구래요. 방학 때 같이 놀 때 부모님 스토리를 할 때 갑자기 기태는 스토리가 막히면서 또 다른 대화에 눈을 돌리려고 합니다. 키테는 엄마가 없어서 부모님 주제의 대화를 하기가 불편합니다. 그 후 희준과 부모님에 대해 이야기한 다른 칭구를 부릅니다. 아, 그러니까 기태는 학교에서 표준적인 이야기를 하는 아이거든요.


    >


    불러 희준이와 어떤 예기를 했는지, 따지고 때리려고 하고, 불리고, 본인의 친구들은 기태가 부모님의 예기를 하면, 예기를 못 할 것으로 예기를 하고 있습니다. 엄마가 없는 기태에게 그런 예기는 확실히 공격적으로 들립니다. 그래서 기태, 희준, 동윤이는 학교에서 집으로 오는 길에, 기태는 희준에게 엄마가 없을 것이라고 예기한다. 이때 동윤이는 그저 영화를 보러 가고 싶을 뿐이었습니다. 변소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었는데 갑자기 기태가 희준이에게 계속 망을 봐달라고 부탁해요. 희준이는 무시당하는 느낌이 들어요.


    >


    본인 중 기태는 복도에서 희준이에게 사과합니다. 그래 본인 이미 상처받은 희준이는 사과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태는 갑자기 머리를 잡고 욕을 하며 분노조절장의 아이가 있는 것처럼 때립니다. 기태는 수업이 끝난 후 미안하다는 듯 바라만 보고 희준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사과하려고 했지만 희준이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키테가 설레는 마 sound에게 욕을 듣습니다. 다음 기태와 희준 사이에 큰 벽이 생길 것입니다. 하지만 함께 야구를 했던 동윤이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반이 달랐기 때문에 자세한 이야기는 몰랐을 것입니다. 서로의 벽이 어색하고 불편한 상황에서 이야기입니다. 갑자기 기태가 희준의 가방을 가져갑니다. 가방을 찾으려면 철도 열차로에 있는 공터로 오라고 합니다. 희준이가 가방을 찾으러 전철도로 갔어요. 키테한테 엄청 맞아서 가방을 돌려받습니다.


    >


    그 후, 동윤이는 희준의 얼굴을 보았습니다. 기태에 가서 희준이한테 왜냐고 화를 내요. 동윤에게 뭐라고 표경하기가 쉽지 않다고 말했어요.그 말을 이해하기 어려운 동윤이가 기태에게 sound를 붙인 뒤 갑니다. 그날 밤, 기태는 동윤이를 부릅니다. 기태는 그와 희준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려줬어요. 모든 것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쿨한 동윤이는 꼬치꼬치 묻지 않습니다. friend로서 진심어린 충고를 하고 더 이상 미친 짓하지 말아달라고 부탁 드립니다.


    >


    그 다음에 깨달았는데 때린 절친 희준에게 갔어요. 가장 먼저 내용을 써서 미안하다고 사과합니다. 하지만 희준이는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가야하는데, 왜 사과를 못 받느냐"며 사과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기태는 희준의 멱살을 잡는 태도입니다. 동윤은 그가 멱살을 잡는 것을 보자마자 기태에게 달려들어 욕을 퍼부었습니다. 희준이는 다른 학교로 전학을 상회합니다. 그 후에 동윤이와 기태가 이야기를 합니다. 갑자기 기태가 동윤의 여자 친구 험후를 하기 시작합니다.


    >


    그 후, 어색해진 동윤과 동윤의 여자 친구, 그리고 동윤의 여자 친구를 입원하게 됩니다.동윤이는 기태패당이 여자친구들에게 이런 짓을 했다고 간주합니다. 키테 일행들을 찾아갈게요 기태와 동윤은 싸우게 되고 동윤과 기태도 바뀌게 됩니다. 기태는 동윤의 집에 병문안을 가지만 동윤이는 기태에게 마sound를 열지 않습니다. "기태는 눈물을 흘리며 본인입니다. 본인 중에서 기태는 다른 학교로 전학간 희준에게 갑니다. 그에게 선물로 놀았던 야구공을 줍니다. 그리고 본인이 죽sound를 선택하는 것 같아 시각이 가지 본인입니다. 어떤 사람에게 본인의 학창시절은 있을 것이고 그 안에 보내는 것은 어느 본인이 어려워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안타까움과 답답함이 왔다갔다 한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