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송인 LJ, 류화영 사생활 사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1:06

    늦게 소릿크 동탄 2호수 공인인 느릿느릿 솔릭~투덜투덜~~오늘 moning, 양털, 별로의 모습입니다 천천히 북상하기 때문에 아직 서울은 아무것도 없으니 정상까지 등교해야 합니다.이러면 내일 moning은 못 갈 수도 있다고 해서 보냈는데 아델, 인생사가 내 뜻대로 잘 되는 게 중요해.



    >


    방송인 LJ가 배우 류 화영과 찍은 사진, 을유 산출한 사챠무에 파문이 1고 있습니다.이건 누가 봐도 프라이버시를 유출하는 것 같은 사진이에요.류 화영과 상의 없이 1방적으로 올린 것이 문제입니다



    >


    LJ는 과인이 아닌 instar gram그램에 류화영과 찍은 사진을 대량 올리면서 "사랑하는 사람", "내 편"이라는 표현을 써서 류화영과 연인 관계인가 하는 의혹을 ~~ 이와 함께 LJ는 "#맑은 하항시 #오빠 #감사합니다. #"용기 바이 바이#전 오빠보다 1살 밑입니다""#항상 고맙습니다.#류·화영"등의 해시 태그를 붙이고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의문이 증폭되는 상황.  얼마 전 이말웅하항시이 17세 연하의 1반인과 결혼을 발표했죠 LJ와 류 화영의 내가 차가 16세인 것을 보고누가 봐도 연인임을 공식적으로 표현하는 상황.이에 류 파인던 편 관계자는 "자신에게 확인한 결과, 친한 사이 1풍용잉 사이 아니라 할 것"이라며 이런 의혹을 1축을 붙였습니다.


    >


    사진 유출 후 누리꾼들은 허락 받고 올리는 사진이냐 무단 유출되는 것 아니냐고 지적하자 LJ는 너희가 가벼워 보여도 내 사랑하는 사람의 추억을 챙기는 게 잘못이야? 댁이 팬이든 아니든 걱정이 되고 도와준다면이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방송인 LJ는 과거에 다이나믹 듀오와 브라운 아이도 서울의 매니저로 활동하고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독보적인 말솜씨로 방송인으로 변신했습니다. 가수의 성은 열애설에 훙미울 모은 다음 홍어의 선정과 교제한지 45하나로 결혼하고 화제를 모은 카송교크의 차로 결혼 4개월 만에 이혼하 도우은토 한번의 화제를 모으더군요.


    >


    언니 류효용와 친분이 있었는지 5월 이태원에서 같이 찍은 사진도 있네요~로 언니 류효영이 보였어요.다들 오해하고 있을 거예요. 왜 이런 사진을 올리나요? 우리는 허락을 받고 올리는 것도 아닌데 왜 오해할 만한 글로 괴롭히나요. 왜 그러세요, 거짓 없이. 지워주세요 라고 경고했지만, 그 코멘트는 삭제된 상태~~ 한편, 류화영은 JTBC신드라마"뷰티인사이드"에 합류해, 촬영이 한창입니다만~~연인이건 아니건 상대와의 상담 없이 일방적으로 프라이버시 관련 사진을 올리는 것은 명백한 사생활 침해네요.연예인은 언제나처럼 공인이라는 것, 그리고 더 행동에 제약을 받는다는 것, 잊어버렸으면 좋겠어요.~~~씨들 맛집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