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수술치료 늦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1:27

    수정체가 혼탁한 지역으로 앞이 흐리거나 흐릿해지는 증상으로 사물을 보기 힘든 백내장, 이러한 증상은 노안과도 비슷하기 때문에 별것 아닌 소견을 하다가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혼탁한 수정체를 백내장 수술 없이 당신으로 두거 본인을 방치했을 경우, 수정체가 더욱 혼탁하고 딱딱하게 굳어져 택지 서팽창하여 안구 내부에 영향을 미쳐 안압 상승을 유발하여 녹내장 등의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치료가 어렵고 최악의 경우 실명에 이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


    혼탁한 기존의 수정체를 제거한 그 다소의 역할을 대신할인공수정체를 삽입하여 백내장 수술치료를 시행합니다.Lens에는 하나의 거리만 선택교정이 가능한 단초점·증거리+중간거리+원거리시력과 노안까지 전체 교정이 가능한 다초점이 있습니다. 밝은 세상 안과는 세계적인 수준의 인공수정체 임상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맞춤형 치료를 시행합니다.또, 최근에는 전용 레이저를 이용해 절개면을 최소한으로 억제하여 별도의 봉합이 필요 없게 되어 치료의 정확도와 안전성이 높아졌습니다. 본원에서는 카타르 리스를 이용한 3D+레이저 다초점을 통해서 노안과 백내장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으며 카타르 리스의 장점인 정교한 스쵸은치에낭 절개나 파쇄를 피로하고 있습니다..


    >


    카타르 리스(Catalys)는 액체 탱크 방식의 시르테 때로는 이미징에 각막 중압이 없어 백내장 수술 치료 쥬은오챠 없는 정확성과 안전성을 확보한 뒤 도킹부터 사이즈의 결정까지 모든 과정이 30초 내에 시행됨으로써 신속한 진행이 가능하지만 고런 3D+레이저 다초점의 핵심 포인트는 과거의 초음파보다 약 한 2배 이상 정확한 원형 절제술이 가능한 점, 처음부터 단 안구 보호 시스템에서 수정체 전후방 밋홍치에 자동 보호가 가능한 점, 환자의 안구 회전 현상의 과수 정체 기울기를 실테테로우에 반영하고 오차를 줄이고 정확도를 높였다는 것이다.이전에 칼을 사용한 것과 달리 3차원 레이저를 통한 각막 입체 절개와 매끄러운 스쵸은치에낭 절개로 백내장 수술 치료 후 합병증의 발발, 최소화, 빨리 회복, 단축된 테테 로우에 건조증 및 2차 감염을 예방합니다.


    >


    이는 눈 속에서 모든 과정을 거치는 안내렌즈 삽입술이기 때문에 안내 분야의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는 국내 최다 안내 렌즈 삽입술 경험을 바탕으로 원형 절제술 사이즈 디자인, 삽입되는 인공 수정체 크기에 맞추어 정확히 절개하고 시력 만족도를 극대화시켰습니다만 아니라 23,000건의 노안 교정술입니다. 산 교은홈을 바탕으로(20일 8년 일월 기준)본원만의 세계 최다의 경험과 기술력을 백내장 수술 치료로 연결시키고 우수한 시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밝은 세상 안과는 국내 유일의 카타리스 트레이닝 닥터로 지정되기도 합니다.상경험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곳이기도 하다.


    >


    무균시스템과 항온항습, 공기멸균시스템이 갖춰진 전문수술센터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완벽한 시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애당초 단장비와 인공수정체 보유로 개인의 안구조건, 직업, 생할 패턴을 고려한 맞춤형 개선이 가능합니다. 당원은 초정밀 사전검사를 실시하며,


    >


    시기능 및 각막과 망막에 대한 전반적인 정밀검사와 대학병원급 특수검사가 병행되어 꼼꼼한 상후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의료실비와 종신보험(수술특약) 적용이 가능하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