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본인소닉 람대쉬(ES-BST3N)] 날 면도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1:41

    >


    반갑습니다! 김인하 아니 이번 포스팅만은 김인하의 목소리가 아니라 아미고 팀의 남자 팀원의 목소리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믿어보는 리얼한 감상 bQ. 낮에는 없지만 저녁에 있는 것은?A.My 턱수염......^.^■ 저는 평소에 수염이 굵고 넓게 자랄 뿐만 아니라 빨리 자라고(낮고, 저녁의 다른 턱수염) 수염에 대한 관여도가 높은 편인데, 그런 만큼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신없는, 어울리는 수염 선택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저 같은 경우는 평소에 전기면도를 사용하지 않아요! 이미 말씀드렸듯이 빨리 자라는 수염으로 전기면도기 절삭력이 생기는 면도기에 비해 확실히 약하기 때문이에요.그렇기 때문에 면도기 선택에 최우선 하는 것이 "절삭력"입니다!! 가끔 너희가 귀찮을 때 전기면도를 사용하면 처음. 눈에 보기에도 제대로 끊고 난 안 가은 수염과 2. 손으로 만졌을 때 거친 상념이 싫어서 3. 그랬더니 피부에 상처 만큼 긴 많은 수염을 밀어 버립니다


    >


    그런 면에서 파 아니며 소닉 람데스이(ES-BST3N)은 날 면도기에만, 절삭 저항이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


    제품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충전기와 거치대, 손질을 위한 도구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직접 써서 보니 피부 자극도 1조의 전기 면도기보다 확실하게 쓰나요, 사진을 통해서 비교하면!(사진 주의)....


    >


    하루아침에 기른 수염사진에는 없지만 목에 연결되는 턱에도 넓게 수염이 나는 편이라 수염을 신경쓰는 부분이에요!


    >


    왼쪽사진이 란다쉬를 사용하고 난 것이지만, 푸른 수염의 흔적은 어쩔 수 없지만, 이전에 사용한 전기 면도기와는 확신적으로 다른 결과였습니다! 확실한 비교를 위해 오른쪽에 배치한 면도젤+날 면도기 사용 후의 모습이다! 정말 큰 차이가 없어서 놀랐습니다!


    >


    절삭력의 비밀에는 바로 이 날에 있어요!30도 각도의 나노 에지 면도날이 어느 형태의 수염도 말끔히 자르고 곡선 형태로 이어진 명도 먼 해가 피부에 밀착할 수 있도록 합니다!정말 생면도만 쓰던 내가 전기 면도기로 갈아타고 정도로 확실한 면도 결과를 보이고 주는 램 대시!나처럼 수염이 빨리 늘고 있는 분 강한 추천하는 전기 쉐이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