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소리로 감동을 주는 작은 거인, 발라드 퀸 가수 벤 섭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6:31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요정처럼 아프와 귀여운 외모지만 가창력만큼은 전체를 감동시키는 가수 벤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벤 씨는 91년생, 인천 출신으로 처음부터 가수는 자신의 꿈이 없었다고 한다. 자주 어려서부터 노래를 들으며 부르는 것을 나쁘지 않았을 뿐 벤 씨의 견해로는 가수라는 외적으로도 키가 크고 외모도 예뻐야 하는 등 여러모로 소화할 수 있어야 한다고 줄거리를 했어요. 가수가 되지 않았다면 저 같은 팬들은 벤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었다는 것에 끔찍하네요. ( ́;ω;`)


    >


    예전에 표준 취미로 피아노를 치면서 보컬을 배워서 좋아하는 SNS에 영상을 남겼는데, 당시 친국 분이 바이브 씨의 소속사 풍속생으로 있었는데 벤 씨의 정보를 전부 퍼 나르면서 어필했습니다. 결예기 바이브 님과 만본인이 됐고 배배미뇽을 그룹의 보컬이 비어 있다고 가수 제의를 받았다고 한다.


    >


    오디션과 춤을 춰야 하지만 music만큼은 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바이브 씨는 가이드 보컬을 시켰다는데 그게 바로 데뷔곡이 돼 버려요. 그게 바로 '키도 작고 예브는 아니지만'입니다.정말내용도생각하지않고이런본인의실현성을찾아준다면과정이힘들더라도얼마나감사하고좋을까요. 아무거나 좋으니까 누가 제 실현성을 찾아주시는 분은 없습니다.~~~~! ᄏᄏᄏ


    >


    벤 씨는 양손으로 미뇽라는 그룹에서 2010년도에 데뷔 하욧우 나의 인지도가 오쵸은앗동 때문인지 거의 많은 해체가 되고, 한 사람에게 됐다고 합니다. 저는 당시 포맨 씨가 제 고막 남자친구였는데 여자 포맨이 과인이 온다는 이 내용을 듣고 무척 기대했던 기억이 남습니다.


    그때 MOOBANG(KBS음악뱅크)에 나와서 불렀던 '잘해준 것밖에 없는데'라는 곡은 현재 BOON 형의 곡이 되어있습니다.


    >


    이 정도면 정용환 아닌가요?후훗. 벤 씨의 이름은 누구나 아는 마이클 잭슨 씨의 곡이고, 자신이 오디션 때 불렀던 곡이니까 그렇게 지었다고 하지. 아마 그때를 잊지 않기 위해서가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


    사실 벤 씨는 활동도 자주 했지만 실력에 비해 유명하지는 않았어요. 벤씨가 화제가 된 것은 sound 악연예가수들이 자신과 부르는 퍼펙트 싱어라는 프로그램에서 이선희씨의 곡을 불러 이슈가 되기 시작하면서 조금씩 인지도를 높이기 시작했습니다. 그 프로그램에서는 1등이 되어야만 화제가 되고 있기 때문에, 대학 입시를 치르도록 준비하고 온 힘을 다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도 그때의 심장이 멈추는 듯한 떨림 때문에 영상을 볼 수 없다고 합니다.


    >


    그때 벤님이 출연하시는 모든 프로그램이 그런 느낌으로 경연 프로그램이 많았기 때문에 매 순간이 절실했다며 이 과정을 본인이 야유 본인의 곡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소견을 했습니다. 본인은 흑역사라고 스토리를 쓰고 있었습니다만, 전혀 그렇지 않다는 소견입니다. 그때 벤 씨가 없었다면 최근에 있었던 일일까요? 당연히 있었겠죠!! 응? 응? 응... 본인만이 알고 있는 가수같은 느낌으로 급대중화...그러다가 조금씩 바이브 윤민수 씨와 함께 본인이 되기도 하고 점점 알려질수록 원래는 예뻤지만, 점점 더 예뻐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제가 괜찮은 여가수분 중 최연장 가수 벤 씨는 이 음악을 접하지 않는다고 정영용의 팬이 아닌 견해합니다. 즉석 에릭 씨가 주연이고 과인오하는 드라마 또한 많은 오해영이다. 케이블 드라마 프로그램이지만 많은 인기를 얻은 개인적으로 2016년도에 본 드라마 중에서 가장 재밌었다고 교은헤헵니다.


    그 드라마에서 OST곡으로 소음원을 냈는데, 상위 차트를 당장 진입하고 OST의 순위 차트를 보이고 주는 모든 소음원의 사이트에서 12~13주 1상에서 오지 않는 대기록을 세비묘 전 국민이 다 아는 가수가 되옷슴니다.


    >


    글의 주제와 맞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정승환 씨의 오빠였다면 같이... 하지만 무대와 이벤트 TV 스케줄은 많아졌지만 자신의 곡은 부르지 않고 주로 경연 때 불렀던 음악이나 OST 곡을 부르는 경우가 많았는데 벤 씨는 이런 부분이 좀 힘들었을 거예요. 왜 나만 무대에 서는 게 힘든지. 왜 항상 코러스만 맡고 게스트여야 하나. 매번 이런 소견을 하게 되어 슬펐다고 말하잖아요.


    >


    빛이 있다면 어둠이 있듯이 벤님의 무명시대가 어땠는지, 얼마나 괴로웠는지 간접적으로 자신을 알게 해주는 인터뷰였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벤 씨는 단계를 조금씩 밟으며 무명 기대주. 유망주에서 여왕으로, 현재는 발표되는 노래마다 히트곡으로 만드는 '소음원 강패'가 되었습니다. 장범준씨의 영화가 있듯이 벤씨도 영화에서 인생 스토리에 자신이 생겼으면 하는 생각은 없습니까?


    >


    벤 씨는 OST의 앞으로 열린 자중이라는 곡이 다른 가수분들의 커버곡으로 유명해진 덕분에 역주행해 버리는 문재?도 있었습니다. 또 뭐든지 머캐팅이 중요한 것 같아요. 물론 기본적으로 노래를 좋아해야 하지만요. 어느 정도의 역주행인가 하면, 부산에서 서울로 역주행! (?) 농후합니다. .그만큼 저 온지 꽤 때 로이 흘렀는데 3개월 정도 만에 소음원 하나위를 기록을 밝히게 되었습니다. 여후로는 원래 이 노래는 바이브씨의 제목이 정해졌는데 벤씨가 불러서 뺏었다고..www.


    >


    바이브 씨의 버전이 궁금하시다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노래되는 것을 찾으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그것도 그렇게 나쁘진 않아요. 이런 인기 있는 장 일본에서 등장한 하나 80번이라는 움액로 많은 팬들에게 헬 곡으로 불리게 되고 자연스럽게 욜에키 중 하나 80도로 인기를 계속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숨쉴 부분이 없는데 느끼는 생각이 팬분들에게는요. 벤 씨 특유의 생각을 느낄 수 있고, 열애기보다 좋다는 분들도 많거든요.


    >


    나는 열린 아이중에서 한 표를~!!! 여담에 이 곡은 음악 발표보다 먼저 방송에 자신 오게 된 유스케(유·히욜의 스케치북)프로그램에 자신 온 벤 씨가 이 움액룰 불러sound원 차트보다 현장의 관객들이 제1빨리 듣게 된 영광(?)를 차지했다고 한다. ㅋ


    >


    벤님은 데뷔 후에도 매번 노래를 부르며 습관실에 갇혀 지냈다고 말할 것이다.


    이게 존 내용 '우리 길인가'하고 소견할 만큼 자기 앞이 안 보였다고. 그래서 자존감도 높아지고, 그것을 넘어 처음부터 그때마다 행동, 심리가 짐, 노력, 습관, 모든 부분이 내적으로도 성장하려고 노력했다고 할 것이다.


    >


    지금은 무대 위에 제가 부르는 뮤직을 부르면 배배민영 시절 멤버분들이 올 때마다 감동에 눈물을 흘리고 축하하며 함께 공감해 준다고 모든 멤버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다 같이 경험하면서 힘들었기 때문에 끈끈한 우정과 의리가 생기지 않은 본인이 되고 싶어요.


    >


    벤 씨는 요즘 데뷔 1콘서트를 한 뒤 다양한 무대를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チョン이예기, 자신이 없는 것만을 위한 무대이며, 자신 없는 음악을 들어주는 팬분들만의 꿈의 무대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자신감이 기쁘고 설렐지 상상이 되지 않는 신인가요?


    >


    벤 씨는 음악이라는 본질, 가수라는 것을 친구가 아닌 것이 제 한 가지 중요한 부분 같다는 것이라며 평범한 저 자체를 보여주고 싶다고 했어요.


    ^^가수 벤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고 10년 20년 30년 담장에도 좋은 노래를 늘 듣기를 바라지만 이것으로 벤 섭외 포스팅을 마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