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박지윤 결혼이 주목받는 이유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7:55

    연예계의 대표적인 고양이 이상의 미인가수 박지윤이 비밀 웨딩마치를 주었다고 합니다.어제 오늘 계속하고 연예 뉴스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슴니다 가수 박지윤은 하나 982년생으로 올해로 38살이 되옷슴니다 남편은 카카오 공동 대표를 맡고 있는 쵸스용(46세)대표입니다 비밀리에 조용히 결혼식을 치뤘습니다.


    >


    계속해서 표식 가쿠 검색에 오르락 내리락하가수 박지윤의 결혼이 주목 받는 이유는 아무래도 남편의 직업 때문 1것 같은데요 카카오라는 회사는 한정적으로 사는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


    >


    카카오의 공동 대표인 쵸스용 대표는 한번의 이혼을 경험한 전력이 있어 슬하에는 두 아이를 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하나 7년도에도 여루아 이설이 한번 나갔었어요 그 당시 두 사람은 사실 무근이라고 열고 있는 아이설을 1축하했습니다만 아마 그 당시부터 조금씩 사랑을 키워온게 아닐까 하는 소견을 살짝 전해봅니다.


    >


    개인적으로 이전에 가수 박지윤의 음악도 많이 듣고 좋아. 남으로서 두 사람이 앞으로 행복하게 살았으면 하는 기원인 것 이전에 박지윤의 음악 중에서 가장 좋아. 움액눙라브레타ー 1집에 수록된 Steal Away라는 곡이었습니다 현재 박지윤은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가수로서의 박지윤의 소뮤직을 알고싶기 때문에 빨리 좋은 앨범을 가지고 본인에게 와주었으면 합니다.^^


    >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생각하지만 둘에게 사람들의 흥미와 이목이 집중되는 만큼 둘의 앞으로의 미래가 요즘처럼 행복하시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