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C 제일은행 통장 개설 필요 서류 ::티스토리 구글 어린이드센스 수입 지급받기 및 수수료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2:26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불필요한 시각 낭비를 덜어드릴 Jista입니다.


    티 스토리에서 구글·아이드·센스 광고 다만 분들은 하나 00달러를 넘어서면 수입을 받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여러 은행을 다 살펴봐도 외화에 입금되는 수수료가 농담이 아니라는 사실 온몸을 우체국과 카카오 뱅크 뿐 5000원으로 나 머지는 기본 하나 0000원입니다.​ 수익이 별로 나도 아닌데 이렇게 많은 수수료를 받아 1수 없네요.​이라 금 1소개하고 드릴 수수료 면제 법은 'SC 제1은행 이용하는 '임.​ 정담, 여러 은행 중, 고민 끝에 수익이 많이 없는데 SC 제1은행에 고르게 되었습니다.대체 어떤 점에서 선택하게 되었는지 알려드립니다.


    >


    SC제일 은행의 수수료 정책을 보면 외국 은행에서$300미만으로 송금을 받으면 수수료가 면제입니다!!수수료가 면제되는 은행으로서는 국민 은행이 있습니다.국민 은행은$하나 00이하의 경우 면제입니다.그러나 그ー글에키도우셍스은$하나 00이상의 경우 수입을 지급하나요....에 살결 하게 아다리가 맞지 않은 생원 ​ 그래서 SC제일 은행에 고르게 되었습니다.


    >


    직접 통장을 개설했습니다.


    SC 제1은행은 자신의 거주지 뒤당 은행에서만 계좌 개설을 준다면 무 조는 거주지 인근 은행에 가세요. 모르면 SC 제1은행에 전화해서 상자 뒤원 연결하면 친절하게 일러 줍니다.역시 있는 대포 통장 방지 법 때문에 최근 1개월 이내에 다른 은행에서 통장 개설하면 안 됩니다.


    주민등록등본 거주지를 반드시 과인발급 받으세요.민증이 있어서 주민등록번호는 숨겨도 되거든요.원천징수 영수증이 과도한 이런 서류는 안 가져도 괜찮았어요.지점마다 다르니 확인해 주세요.


    나는 약 30분에서 발급 받았어요.카드를 개설하지 않고 송금수수료가 무료인 '때리기통장'으로 개설했습니다.은행원에게 추천을 받았고, 이것으로 개설했다.송금 한도는 5000만원 이하로, 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외화 통장은 1단 달러로 받는 통장입니다.환율이 높을 때 외화 통장에서 한정 통장으로 송금하면 이익이지만, 1000만원쯤 되지 않는 이상 큰 이익이 없습니다.


    이제 통장도 개설했으니 수익받을 계좌를 등록해 보세요.


    >


    왼쪽 사이드바에서 지급버튼을 누르세요.이후 결제수단 관리에서 '결제수단 추가'를 누르시면 됩니다.


    >


    새 은행 송금 상세정보 추가를 선택하세요.


    >


    그 후 버튼을 누르면 입력합니다.모든영어와숫자로입력하세요.통장 개설할 때 제 영어 이름을 썼을 거예요.


    >


    SWIFT CODE와 은행의 영문 명칭은 각 은행별로 FAQ에 들어가시면 됩니다.SC재하나은행의 SWIFT CODE는 SCBLKRSE의 영문 명칭은 Standard Chartered First Bank Korea Limited입니다.모두 입력하고 저장하시면 인증없이 끝입니다! 며칠 지나면 그날의 환율에 따라 달러가 원화로 바뀌어 입금됩니다.저는 적은 돈으로 SC제일은행을 선택했는데 많은 수입을 얻는 분들은 우체국 통장을 찾아보니 나쁘지 않습니다! 이상 티스트리 구글아이드센스 수입을 받는 SC하나은행 편이었습니다.공감 or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