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빌리언스(BILLIONS)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0:33

    주스트리, 이 정스토리 눈깜짝할 사이에 지나간 것 같네요.나는 여기 1개월 무료에 열중하고 넷플릭스(Netflix)에 가입했어요.넷플릭스가 오메리카의 주문형 인터넷 스트리밍 미디어 제공자에게 현재 LG전자와 글로벌 파트너로 제휴를 맺었고, 2016년 1월 드디어 korea에 진출했다.동시 접속 1대 베이식 요금이 월 9,500원 정도 합니다.


    >


    가입할 때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하고 자신이 시청하는 콘텐츠에 따라 개취를 분석하여? 좋아할 만한 콘텐츠를 추천해 드립니다.저는 요즘 오메리카의 케이블 텔레비전 채널 오타입니다.(Showtime)에서 2016년부터 현재까지 방영된 오 메리카도라마빌리옹스(BILLIONS)에 완전히 빠죠 있었습니다.현재까지 2시즌 22편의 에피소드가 나에게 오고 있습니다.


    >


    뉴욕 월가의 금융 거래의 세계와 외교 정책의 이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킨...네이버 스토리에 소개된 내용인데 뭔가 엄청난 드라마 1 같은 줄거리 소개입니다. ㅋ


    >


    주인공 척(CHUCK)은 재력가 아버지 밑에서 잘 자란 비단 숟가락입니다.예일대 로스쿨을 직접 방문한 엘리트로서 정의감에 불타지만 정치적으로도 매우 뛰어난, 그리고 자상한 남편이자 아버지에서도 아버지와의 관계에서 비롯된다? 미성숙 자아의 변태 개취를 아내와 공유하고 치유 중인 미국 연방 검사입니다.반면 바비(BOBBY)는 자수성가한 똑똑하고 야심 찬 헤지펀드의 대가입니다.가난한 성장배경을 가진 구로시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능적으로 정보를 수집, 분석하여 돈을 버는 재능있는 전략가로 X캐피탈의 가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9. 테러에 유일한 생존자로 위기를 기회의 발판으로 너무 너무 나는 재력가로 등극 많은 선행을 쌓고 소가족을 지키려고 노력할 수 없는 부도덕한 방법으로 부를 축적했다는 의혹을 받으세요.정의를 추구하는 검사 지퍼가 헤지펀드 바비의 부정행위를 잡으려는 경쟁구도가 가장 큰 축입니다.하지만 척의 아내 웬디가 엑스로드 캐피탈 가면의 창립 멤버로 바비뿐만 아니라 엑스로드 직원의 정서상 다 sound 가문으로 활약하며 바비와 엑스로드 캐피탈 가면의 성공에 크게 기여하는 인물입니다.웬디는 바비와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로 매우 난교감을 보이고 있으며, 이는 남편인 척의 질투심을 극도로 유발하고 바비를 무너뜨리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매우 난집착이 생기는 데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


    보는 동안 인생 참 고단하게 산다는 생각을 하면서 보는 것만으로도 매우 힘들지만 볼수록 흥미진진...다음 에피소드가 기대되는 미드다. ^^선도 악도 불분명하다 두 캐릭터가 왠지 둘 다 그럴듯한.부유한 사람들은 뉴욕 검사와 억만장자 사업가의 아내는 그 정도 배짱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ㅎㅎ시즌 2에 새로 등장한 로봇 같은 프레임 1러시아의 활약도 앞으로 기대되네요.방황하는 브라이언 코당신티의 향후 행보도 궁금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