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몸에 좋은 차(茶) 종류를 알아보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3:49

    안녕하세요 휴메이크업피트니스 잠실점 잠실입니다:)


    우선! 새해에도 몸도 감정도 잘 간직하구 새해 복 많이 받으시니까 포스팅해본 추운 날씨에 몸에도 좋고 맛..? 좋은 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즉시 출발해 볼까요


    >


    보이차는 차이나의 전통차로 맑지 않은 황실에서 황제가 즐겨 마시던 차라고 합니다.보이차의 효능! 조사하러 갑시다 아~보이차는 몸에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갈산성분이 함유되어 지방 축척을 억제합니다! 지방이 쌓이기 전에 체외로 배출해 주는 효과가 있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보이차는 소화작용을 돕고 장운동을 촉진시켜 변비 예방에도 좋다! 스트레스나 불면증 개선에도 아주 좋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피부미용이나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고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심근경색 등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


    >


    우롱차는 주름예방과 미백효과로 피부개선에 아주 뛰어나요:)그 이유는 콜라겐을 분해하는 요소 MMP-1의 생산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우롱차는 폴리페놀이 들어있어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세포의 산화를 막아주며, 청어의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피부미용에는 최고! 이뿐만 아니라 우울증, 스트레스 해소 정신이 밝고 몸이 건강해진다고 한다. 그러나 카페인 성분으로 인해 숙면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공복감 감도는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은! 소량의 식사를 해 주십시오:)


    >


    왜? 오미자인지 아세요?무려 5개의 맛이 나온다고 말합니다. 단맛, 짠맛, 신맛, 쓴맛, 격하였다!오미자 차는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까요?"한마디로, 즉~옴자"는 환절기에 기관지의 건강과 피부!기억력 증가, 만성 피로 등!단백질, 칼슘, 인, 철, 비타민 B1등이 포함된답니다!그 외에도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리그난이 포함되어 있어 간의 보호와 간의 재활 훈련을 촉진. 간암 억제를 돕는다니, 맛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아요:)


    >


    메밀차는 메밀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루틴이라는 성분이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이 루틴 성분은 혈당을 조절하고 인슐린의 분비를 촉진하는데 도움이 되며, 꾸준히 식사를 하면 당뇨를 예방하고 증상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뿐만 아니라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시스틴 성분으로 피부미용에도 풍부한 식이섬유로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변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


    동절기 감기 예방과 호흡기 질환 등을 예방하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계피는 폴리페놀 다량의 당질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효과적입니다! 잠실이 몇 개째! 감기 예방과 기관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둘째, 노화방지에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통하여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산소를 없애고 세포의 산화를 억제하여 노화방지에 매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냉증과 위병예방, 혈관, 건강 등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잘 챙겨드세요.


    >


    국화차는 보기만 해도 아름다운 차중 하나 나쁘지 않아요! 이 국화차는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하죠.:)국화 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봅시다!1. 항암 효과! 암세포성장 및 억제율이 많이 높다고 하여 입니다.:)2. 불면증 개선. 국화차는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에 아주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3. 호흡기 질환 예방! 국화차는 풍부한 비타민으로 감기 예방, 기침, 호흡기 질환 예방 및 개선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4. 성인병 예방. 국화차는 심장의 관상동맥을 확장시켜 혈류량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고혈압 및 뇌혈관 순환 장애기의 개선, 고지혈증에 좋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향기도 좋고 외형도 좋은 국화차는 어떻습니까?


    >


    생강차의 효능을 아시나요!?식혀서 마시는 것보다 데워서 마시는 것이 훨씬 효능이 있어요! 생강차의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운동을 하시는분들의 근육통을 완화! 생강은 아픈근육의 통증을 완화시켜준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생강에는 소염제(항염증제)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 만성 소화불량이 있으신 분은 손! 생강은 위 소화과정을 더욱 가속시켜 음식을 부드럽게 소화할 수 있게 해주므로 소화불량에는 생강차 한잔 타주세요!


    >


    대추는 베타카로틴의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체내 노화를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노화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만이 아니지요!?둘째! 항암작용을 하는 대추에는 플라보노이드 베타카로틴 성분이 암을 유발하는 다양한 유해물질을 외부로 배출해준다고 합니다.셋째, 면역력 강화 대추차는 체내의 체온을 상승시키고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작용을 통해서 면역력을 강화시키는데에도 아주 좋은 역할을 한다고 해요.:)


    >


    짜잔, 드디어 잠실이 제일 나쁘지는 않다는 유자차인데요.) 유자차에는! 과연 어떤 좋은 성분이 이득인지 알아보세요! 겨울이면 잠실이 감기 예방을 위해 (실은 맛...) 자주 찾는 유자차는 어떤 나쁘지 않다. 아시다시피 감기 예방이 대표적입니다.유자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죠?~ 꾸준히 식사를 하면 감기 예방 뿐만 아니라 감기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리모넨이라는 성분이 목의 염증을 완화하고 통증과 기침을 개선하는 효과를 나쁘지 않고 한창 타고 있어 엽산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빈혈 예방까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이 뿐만 아니라 피로회복에 뛰어난 비타민C와 구연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신체의 피로를 유발하는 젖산의 분비를 억제하여 피로를 느끼기 어렵고, 쌓인 피로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고 합니다.~~~~~?


    >


    도라지차는 기관지와 당뇨개선, 혈관, 건강항암작용, 숙취해소, 피부미용 등! 왜이렇게많은효능을갖고있는지그성분에대해서잠실이알아봤습니다.도라지에 들어있는 사포닌이라는 성분이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막아주고 혈당조절과 당뇨증상의 개선 및 혈관의 콜레스테롤을 낮춰 혈관을 건강하게 해줍니다.숙취의 주범인 아세트 알데히드라는 성분의 급속한 배출을 돕는 숙취 해소에도 매우 매우 많은 도움을 주며 그와소리우에서 손상된 위를 회복시키고 주는데도 큰 1를 하고 있으니, 도라지 나물만 생각했던 잠실은.이렇게 또 하과의 지식이 있는거 같습니다..잠실과 함께 몸에 좋은 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유익한 시간이었을까요?잠실도 몰랐던 차의 효능에 대해 공부해 봤습니다.다음에는 또 어떤 좋은 정보로 만과가 될지 기대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