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기대주] 사람을 끄는 호감 청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2:11

    정적고 짙은 '인간적 매력 연예·드라마 만나 만나지 않고 확" 줄여서 대변하는 부리는고 파 손가인에서 펜스까지 2019년에는 대중 문화계를 뒤(뒤) 전 수많은 신성이 탄생했습니다. 올해는 누가 혜성과 함께 등장해서 자리를 뒤로 할까? <한겨레>문화 팀이 추천한 2020년 빛나는 별을 소개한다. 여러분의 기대주도 함께 점쳐보세요.​


    >


    장동윤, 동의컴퍼니 제공자의 매력이 사람을 끌어당긴다. 20하나 9년 장동 윤은 배우더라도 인간으로서도 그에은츄은아의 매력을 시청자에게 모두 보였다. 5월 연예<가시 우리(문화 방송)의 할머니들과 스스럼없이 지내는 친손자 같은 모습으로 호감을 주고, 9월 드라마<조선의 로코 녹두 전>(한정 방송 2)에서는 여장 남자로 저와 강인함과 약점이라는 극과 극의 연기를 선 보였다. 인간적인 호감에 배우로서의 매력을 더해서 쟌동 윤은 20하나 6년 웹 드라마로 데뷔한 지 3년 만에 배우로서 '이름'을 갖게 됐다. 장동윤은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으로 많은 기회를 얻었다. 연예계 데뷔한 것도 편의점 강도를 잡고 인터뷰한 뉴스가 눈에 띄었기 때문이었다. 최근 서울 강남의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당시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뚱뚱하고 평범한 모습이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그런데 소속사는 그만의 무언가를 찾아낸 것이었다. 배우를 꿈꾼 적이 없는 연기를 제대로 배우 지도 않은 그가 데뷔 후<솔로몬의 위증>,<학교 20하나 7>,<템포 걸스>까지 계속 주연을 맡은 것도 그에은츄은아망의 색깔 때문이었다 조연은 20하나 6년<미스터 선샤인>한개만. <녹두전의 한 관계자는, 연기를 어느 정도 하는 데다 정적이고 진한 그만의 분위기가 있다. 어쩌면 연기에서 아쉬운 부분도 묘한 매력이 감춰준다"고 스토리했습니다. 장동윤은 "아직도 과인의 장단점을 찾고 있다"며 "운이 좋았다運が고 스토리 할 것이다. 기술적인 준비는 되어 있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소견적인 준비는 이미 되어 있던 그럴듯하다. 초등학교 때부터 시를 쓴 것이 그의 내면을 채웠다. 자작 시<비>등 3편에서 '청소년 서울월 문학 상'시 부문 장려상을 받아<삼대째 내려온 카누는 지면에 가>은 '현대 시문학 청소년 문학 상'금상을 수상했습니다. 기획사가 신인을 훈련할 때 시를 쓰도록 할 정도로 시는 감성 연기에 큰 도움을 준다. "맞추기 기술 같다"며 웃으면서도 "감성이 마르지 않게 도움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언젠가는 시집을 내는 것이 꿈이란다. 사람을 관찰하는 것에 관심을 가진 것도 캐릭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됐다. "사랑,이별등이 아니라 환경미화원,포장마차, 노숙자,노동자 등 열심히 사는 사람들을 관찰하면서 시를 썼다고 말할것이다" 당시의 순수함을 잃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다. 장동 윤은 20하나 9년 연기의 신인상을 받아 처음으로 팬 미팅도 했습니다. 위상이 커진 만큼 올해는 배우 장동윤을 제대로 보여줘야 할 것이다. "꼬리도 크지만, 소처럼 열심히 하는 것이 목표"라고 스토리 했습니다. "하나의 욕심을 내면, 저도 계속 성장한다고 믿습니다.중학교 시절 <살인의 추억>을 보고 송강호의 팬이 되었다는 그는 "사회부조리를 고발한다"는 그는 "사회부조리를 고발한다. '라는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는 작품도 하고 싶다'고 스토리했습니다./남지웅 기자 myviollet@hani.co.kr​


    >



    댓글

Designed by Tistory.